QuantPlus 통찰력으로 광고 성과 극대화
QuantPlus는 광고 효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데이터 기반 통찰력을 제공하는 AI 기반 도구입니다. 이 도구는 다양한 분야와 지역에서 과거 광고 성과를 분석하며, 광고 구성, 색상 조합, 행동 촉구 문구와 같은 요소에 중점을 둡니다. 경쟁사 광고를 평가함으로써 디자인 팀에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귀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창의적인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뿐만 아니라 마케팅 노력의 투자 수익(ROI)을 최적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플랫폼의 독특한 출시 전 최적화 기능은 사용자가 성과가 높은 창의적인 요소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하여 비효율적인 광고 변형을 개발할 위험을 최소화합니다. QuantPlus는 각 카테고리 내에서 가장 효과적인 구성 요소를 순위 매기며, 원시 데이터를 실행 가능한 통찰력으로 변환합니다. 이 기능은 마케팅 캠페인이 데이터 기반일 뿐만 아니라 영향력과 효율성을 극대화하도록 전략적으로 설계되도록 보장합니다.